프로필: 타냐 오브레자(Tanya Obereza)
1975년부터 점성술사로 활동해 온 타냐 오브레자는 1980년에 런던에서 점성술 학위를 받은 이후 지금까지 점성술학의 대가로 세계적 명성을 떨치고 있다고 합니다. 호주 시드니를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쌍둥이자리 (5/21~6/21)
변화를 눈앞에 두고 있어요. 이사나 이직의 가능성이 잇고 특히 일에서 완전히 다른 분야를 할 기회가 있습니다. 익숙한 곳에 머무르고 싶겠지만 변화가 언제나 혼란스러운 것은 아니니 저항하며 에너지를 쏟지 마세요. 하던 것, 익숙한 곳만 고집하지 않는 사람에게 더 큰 즐거움이 있을 것이니 환경의 변화에 따라 달라지는 자신을 들여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게자리 (6/22~7/22)
공적으로든 사적으로든 이달에 생각해 둔 중요한 일이 있다면 중순이전에 서둘러 마무리해 보세요. 어쩔 수 없이 어려운 선택을 해야 하는데 다른 사람과 지나치게 타협하는 것은 지양하는 편이 낫습니다. 이번에는 자기 의견을 강력히 주장하면서 일을 도모해 보세요. 월말 즈음 반가운 사람들을 만나거나 휴가 계획이 이어질 테니 부지런히 움직여보는 건 어떨까요?
- 사자자리 (7/23~8/22)
싱글이라면 새로운 관계에는 별다른 진전이 없고 커플이라면 특별한 것 없는 일상의 연속이지만 일에서는 움직임이 쉼 없이 나타날 전망입니다. 어렵게 풀리지 않던 일의 해결 방향이 보이거나 바라던 부분에서 일할 기회가 생기기도 할 수 있습니다. 잘하는 것에 좀 더 집중하여 능력을 강화시키는 편이 더 도움 될 듯합니다. 다음 달에는 그에 상응하는 보상도 있을 수 있습니다.
- 처녀자리 (8/23~9/22)
대외적으로 당신을 찾는 사람이 많아지고 직장에서도 업무 능력이 탁월해지는 시기입니다. 만나는 사람들이나 가는 곳곳마다 행복과 성공이 따를 것입니다. 문제가 다가왔을 때도 기꺼이 당신을 돕는 손길이 나타납니다. 이 기운은 사랑이나 새로운 우정을 만들어내기도 합니다. 사람들과 새로운 관계를 맺는데 주저하지 말고 움직이세요. 긍정적 기운이 가득한 한 달이 됩니다.
- 천칭자리 (9/23~10/23)
오랫동안 힘든 시간을 견뎌왔고, 여러 문제와 인간관계에서는 이미 지쳐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큰 걱정을 홀로 앓지 않아도 됩니다. 그간 주변 사람들과 신뢰를 잘 쌓은 것이 빛을 발하여 덕분에 심적이나 금전적 보상도 얻을 수 있습니다. 쉬지 말고 걸어보세요. 다행히 관계에서 별 탈 없이 당신을 지지해 주는 손길이 있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 전갈자리 (10/24~11/21)
지난달부터 힘차게 달려온 전갈자리에게 6월은 다소 정체기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내가 가는 길이 옳은 것인지 어쩌면 딜레마에 빠질 수도 있고 지칠 수도 있습니다. 딜레마에 봉착한 경우 문제를 주변에 솔직히 털어놓는 것도 좋고 월말 즈음 휴가를 내고 쉬는 것도 방법입니다. 재정적으로는 여유가 있으니 회복을 위해 적당히 소비를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사수자리 (11/22~12/21)
무엇이든 괜찮을 것 같은 자신감이 넘칩니다. 창의적인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아이디어가 실현될 기회가 생기며, 싱글이라면 호감을 가지고 다가오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 자녀가 있는 사람은 자녀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수 있으며 어느 곳에서든 자신을 믿고 행동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자신감을 갖고 원하는 것을 이루어보세요.
- 염소자리 (12/22~1/19)
사교적인 분위기로 가득한 6월입니다. 싱글에게는 로맨스로 발전할 만남이 있을 수 있으며, 사소한 약속과 모임에 빈번히 초대받을 것입니다. 시끌벅적한 한 달을 보내며 특히 주의할 점은 흥에 취해 무리한 약속을 잡거나 과한 소비를 할 수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되 무리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주의한다면 사교적인 나날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물병자리 (1/20~2/18)
가족 혹은 오래된 지인, 가장 편하고 친근한 이들과 함께 위안을 받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한동안 일이나 일상에서나 새로운 만남에 지친 당신에게 회복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자신이 어떤 상황에서 가장 솔직해지도 편안한지 생각해 보고 한동안 그 자리에 머물러보세요. 때로는 멀리 떠나지 않더라도 일상에서 가장 완벽한 휴가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물고기자리 (2/19~3/20)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자리에서 무언가를 해내야 할 일이 생깁니다. 부담스러운 자리지만 당신만의 대범함을 발휘하면 예상보다 더 큰 박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과감하게 자신 있게 말하고 행동해 보세요. 반대로 소비에서는 조심해야 합니다. 일에서 성과를 올린 것과 달리 재정적인 부분은 이미 최근의 소비로 문제에 맞닥뜨렸으니 최대한 큰 소비는 조심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 양자리 (3/21~4/19)
이 달의 키워드는 부동산 혹은 파트너십입니다. 오랫동안 이사를 고민했다면 금전적으로 풍요로워지는 지금이 적기입니다. 새로운 관계를 맺기에도 적절합니다. 친구들과 만날 약속, 새로운 프로젝트로 인한 미팅 등등 사람들을 만나는 일이 많아져 활력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공적이든 사적이든 공고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시기입니다.
- 황소자리 (4/20~5/20)
이달을 시작으로 연말까지 갑작스럽게 큰 변화가 2~3번 일어날 수도 있습니다. 너무 먼 미래의 계획을 세우기보다는 눈앞에 있는 일에 집중해 보세요. 이달에는 금전적으로 변화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큰돈이 소비되는 계약은 당분간 조심해 보세요. 변화에 대비하여 무언가 새로이 하기보다는 주어진 상황에 맞게 스스로를 유연하게 하는 것이 더 중요한 시기입니다.
'별자리 > 월간 별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리끌레르] 23년 8월 / 전체 별자리 (0) | 2023.07.31 |
---|---|
[마리끌레르] 23년 7월 / 전체 별자리 (0) | 2023.06.27 |
[타냐 오브레자] 23년 5월 / 전체 별자리 (0) | 2023.04.26 |
[아오야마 고교] 23년 4월 5일 ~ 4월 19일 / 전체 별자리 (3) | 2023.04.08 |
[타냐 오브레자] 23년 4월 / 전체 별자리 (0) | 2023.04.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