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병자리 1/20-2/18
드럼롤이 필요합니다. 드럼롤을 다시. 태양이 당신의 별자리에서 명왕성과 합류하여 끝과 시작의 무대를 마련합니다. 이건 요즘 반복되는 주제라고 생각할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사실 그렇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과거와의 결별을 미루거나 새로운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한 제안을 받아들이는 것을 미뤄왔다면, 지금이야말로「하느냐 마느냐?」「하느냐 마느냐」를 결정할 때입니다. 이 천문의 세계에서는 완고하게 고집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영향은 당신이 행동을 취하라고 요구합니다. 비록 그것이 당신이 자신의 것이라고 믿거나 계속하고 싶어 하는 것에서 벗어나는 것을 수반한다고 해도. 변화 없이 성장은 없습니다.
물고기자리 2/19-3/20
1월 후반은 냉정해지는 시기입니다. 많은 사람에게 있어서「금주의 달」이 될 뿐만 아니라, 이미 일어난 일이, 당신의 계획이나 우선순위를 재고하는 계기가 되는 것은 틀림없습니다. 그리고 이 경향은 이번 주 태양과 명왕성의 합이 주인공이 되어 계속됩니다. 당신 자신이 시대에 뒤떨어진 것을 배제하고 새롭고 더 나은 것을 위한 공간을 만들려고 하든, 당신 존재의 측면을 끝내는 사건이 일어나든 오래된 것의 끝과 새로운 것의 탄생이 이 행성의 조합의 본질입니다. 변화는 인생의 불가피한 부분입니다. 그것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양자리 3/21-4/20
성장을 원한다면 우주에서 필요한 재료를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화요일 태양과 명왕성의 합은 핵심 수준에서 변화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은 자기 삶의 재료 자체를 사용하여 방식을 바꾸고 자신에 대해 깊은 발견을 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 성장을 촉구하기 위해 필요한 사건은 어려울 것입니다. 당신이 패배감이나 「역경」을 느끼고 있는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은 당신을 방해하고 있는 고정된 방식을 바꾸는 수단입니다. 마지막으로 또 하나, 상황에 대응한다는 것은 자신의 주장을 관철하기 위해 분노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황소자리 4/21-5/21
화요일 태양과 명왕성의 합은 올해 주요 점성술 행사 중 하나입니다. 이 시기에는 훌륭한 것이 생겨나기도 하지만, 그 과정에서 무언가를 희생해야 하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명왕성의 주제는 죽음과 재생입니다. 특히 4월 21~24일생 또는 물병자리, 사자자리, 황소자리, 전갈자리의 2도 부근에 행성이나 포인트가 있는 경우, 1년 전체가 변화와 변용의 해가 되며, 이 시기는 이벤트가 이 과정에 자극을 주는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이벤트의 성질은 황소자리의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그 목적은 동일합니다. 즉, 인생의 어느 단계에서 다음 단계로의 이행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쌍둥이자리 5/22-6/21
많은 짐을 짊어지고 가벼운 옷차림으로 여행할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사실일 뿐만 아니라 인생의 비유이기도 합니다. 화요일 태양과 명왕성의 합은 먼 지평선의 영역에서 일어나기 때문에 짐을 놓는 것은 장거리 여행이나 여행 전반에 해당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당신은 전례 없는 시대에 살고 있으며, 당신에게 당신을 가로막고 있는 생각, 신념, 존재의 측면을 버리도록 재촉받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처한 더 어려운 상황을 그 관점에서 살펴보면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모두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게자리 6/22 - 7/23
화요일 태양과 명왕성의 합은 큰 사이클의 끝과 새로운 사이클의 시작을 보여줍니다. 아무것도 주목할 것 없이 하루가 지나갈지도 모르지만, 세계나 친구나 가족, 그리고 자기의 생활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관찰하면서 이 일을 떠올릴 가치는 있습니다. 사라지는 것, 혹은 갑자기 끝나는 것은 모두 오래된 시스템의 일부이며, 우리가 발 딛고 있는 시대에는 부적절합니다. 비록 그 과정이 자신이 선택한 것이 아니더라도 생활을 정리하고, 정리 정돈하고, 풀어나가는 것은 치료가 됩니다.
사자자리 7/24-8/23
태양과 명왕성의 합에는 특히 이 시기의 좋은 점이 많이 있습니다. 이 시기에는 오래된 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도입한다는 생각이 담겨 있습니다. 7월 24일경에 태어난 사람, 또는 사자자리, 물병자리, 전갈자리, 황소자리 두 번이나 그 부근에 행성이나 포인트가 있는 사람은 새로운 큰 사이클을 시작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데, 기로에 서 있다면 앞으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갈지 대담한 결단을 내릴 때입니다. 많은 사자자리에 이 결단은 인간관계와 관련이 있습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는 것처럼 느껴질지도 모르지만, 운명은 정해져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어떻게 할지는 스스로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처녀자리 8/24-9/22
이는 일 년 중 가장 사건이 많은 시기 중 하나이며, 무슨 일이 일어나기를 바라며 손가락을 물고 기다리는 것만으로도 삶의 지하에서는 많은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흐름에 몸을 맡기고, 즉 자신의 존재 측면을 정리하고 독소를 배출하고 싶지만, 이 변화의 영향력을 이용해 인생을 가장 좋은 방법으로 바꿀 가능성이 있는 프로젝트에 착수할 수도 있습니다. 해서는 안 되는 일의 하나는 현실을 외면하는 것입니다. 자기 생각을 명확히 하고 대담하게 행동하세요.
천칭자리 9/23 - 10/23
명왕성은 바람의 별자리에 있어 천칭자리와 조화를 이루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렇다고 당신을 흔들고 분발할 힘이 없어진 것은 아닙니다. 다른 사람의 인생에서 일어난 일에 깊이 감동했더라도, 더 개인적인 전개에 대처했더라도 메시지는 마찬가지입니다. 영원히 지속되는 것은 없다는 것입니다. 이사를 앞둔 것일 수도 있고, 예기치 않게 상황이 끝났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잘못이 아닌 것처럼 보이는 것이라도 행동을 취해야 합니다. 잿더미에서 되살아나는 불사조의 이미지는 지금이 가장 적합합니다. 당신은 그 생물입니다. 당신은 더 강하고 더 아름답게 거듭날 것입니다.
전갈자리 10/24-11/22
전갈자리는 명왕성의 백성입니다. 당신은 심오하고, 재치 있고, 그리고 무섭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특성은 이러한 상황에서는 필수적입니다. 비록 작은 일이라도 상황은 용감하게 행동할 것을 요구하지만 복수심을 가지고 행동할 필요는 없습니다. 행동은 당신을 괴롭히기 위해 돌아옵니다. 그리고 당신은 나쁜 업보가 아니라 좋은 업보를 원합니다. 화요일 태양과 명 왕성의 합은 당신의 태양도 바닥, 즉 당신의 생명의 나무 밑동에서 일어납니다. 특히 10월의 생일, 또는 전갈자리, 황소자리, 사자자리, 물병자리 두 번 또는 그 부근에 행성과 포인트 가 있는 경우는 인생의 큰 새로운 장이 시작됩니다. 여기에는 이사나 당신 존재의 익숙한 측면에서의 이탈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사수자리 11/23 - 12/21
태양과 명왕성의 합은 항상 특별한 사건입니다. 매년 태양이 변용된 행성과 만나면 성장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실제로 해를 끼치는 존재의 측면을 제거할 기회가 주어집니다. 문제는 우리가 종종 몸에 나쁜 것을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설탕, 탄수화물, 맥주, 패스트푸드. 그러고 마찬가지로 해를 끼칠 수 있는 우정, 인간관계, 라이프스타일의 선택이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힘을 받아들이고 마음속 깊이 자신에게 좋지 않다고 알고 있는 것에 마침표를 찍으세요. 눈에 보이지 않는 무언가가 모습을 나타내려고 하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염소자리 12/22-1/19
명왕성은 당신의 별자리를 떠났을지도 모르지만, 태양계를 떠난 것은 아닙니다. 이 행성은 자존감의 영역으로 이동했고, 당신은 지금 바로 그 역할에 감사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1월 하순은 회계를 청산하고, 세금을 지불하고, 그 외 많은 약속에 대처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별로 즐거운 일은 아니에요. 이상적으로는 오래된 지출 패턴, 금전적 약속, 또는 불균형을 낳고 있는 그 밖의 무언가 등 이 시기에 뭔가를 놓아주어야 합니다. 금전적인 면 이외에도 관계가 당신에게 어울리는 안심감, 안정감, 행복감을 가져오는 데 필요한 것을 갖추고 있는지를 검토하는 시기일지도 모릅니다.
결혼 및 연애 궁합이 궁금하다면? 👉🏻 궁합전문가 사만다 상담하러 가기(pf.kakao.com/_xkxeCxfs/chat) 올해 벌써 힘들다면? 👉🏻 찐사주맛집 사만다 상담하러 가기(pf.kakao.com/_xkxeCxfs/chat) 사만다 • 진짜 사주를 만나다 instagram • (@samantha_saju) 사진 및 동영상 |
'별자리 > 주간 별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잔 밀러] 25년 2월 3일 - 9일 / 전체 별자리 (1) | 2025.02.03 |
---|---|
[페니 쏜튼] 25년 1월 27일 - 2월 2일 / 전체 별자리 (0) | 2025.01.26 |
[페니 쏜튼] 25년 1월 13일 -19일 / 전체 별자리 (0) | 2025.01.13 |
[도나 스텔혼] 25년 1월 5일 - 11일 / 전체 별자리 (0) | 2025.01.06 |
[페니 쏜튼] 24년 12월 30일 - 25년 1월 5일 / 전체 별자리 (1) | 2024.12.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