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소자리 12/22 - 1/19
보름달이 매듭을 짓는 시기입니다. 월요일 보름달은 인간관계의 축에 있고, 한다 안 한다를 말하는 시기입니다. 금성은 토성과도 합체되어 있어 오래 지속되기를 기대하고 계약을 할 경우에는 도움이 되지만 그렇지 않을 때는 조금 침체할 수도 있습니다. 토성의 렌즈를 통해 보면 상황은 더 나빠 보일 때가 많으니 부정적인 것이 아닌 현실적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세요. 다른 사람은 타협할 마음이 아니라 공격적일 가능성이 높으니 강경한 태도를 취할 준비를 하고요. 하지만 고함을 지를 필요는 없습니다.
물병자리 1/20 - 2/18
해마다 이맘때면 현실이 보입니다. 그리고 청구서가 날아듭니다. 인생은 어두운 것처럼 느껴질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당신이 그 상황에 대해 느끼고 있는 것은 현실이 아닐지도 모릅니다. 월요일 보름달이 분위기를 결정짓고, 당신은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 사람들에게 적절한 대응을 하기 위해 행복한 곳에 가야 합니다. 처음에는 부정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것도 좋아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실 지금 뭔가 막혔다고 해도 숨을 한 번 쉬면 더 좋은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위험 신호를 무시하는 것은 피하시기를 바랍니다. 오히려 그것에 주의를 기울여 주세요.
물고기자리 2/19 - 3/20
이는 어느 한쪽을 선택하는 행성입니다. 물고기자리의 금성과 토성의 합은 특히 연애 관계의 계약을 체결하기도 하고, 상황의 약점을 밝혀 관계에 마침표를 찍을 수도 있습니다. 월요일 보름달은 전환점이나 청산 가능성을 높입니다. 투쟁 본능이나 도주 본능을 따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주세요. 그 대신 멈춰서서 전체상을 바라보세요. 다른 사람들은 최선의 결정을 내리지 못할지도 모르지만, 자신의 미래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있는 것에 반응하고 있는 것입니다. 속담에 있듯이 다리 밑을 흐르는 물은 아직 많이 있습니다.
양자리 3/21- 4/20
화성과 합하여 명왕성과 짝을 이루는 보름달은 조심스럽게 말해도 자극적입니다. 게다가 월요일 아침입니다. 좌절에 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주세요. 움직이지 않거나 잘못된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은 무엇이든 자연스럽게 해결됩니다. 절벽에서 밀어내지 않아도 됩니다! 모두가 이러한 불안정한 영향의 우산 아래에 있기 때문에, 당신의 길을 방해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에게 너무 엄격하게 하지 마세요. 상황에 영향을 미치는 숨은 요인이 있을 수 있고, 이벤트가 계획대로 진행되었다면, 또는 다른 프로젝트가 현재 형태로 계속되었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해로웠을 수도 있습니다.
황소자리 4/21- 5/21
이것은 새해 포부의 하나 이상을 버리는 시기일지도 모릅니다. 사람들이 고의로 삶을 더 어렵게 만드는 것처럼 보이거나 당신이 모든 노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상황이 잘 풀러 지 않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월요일 보름달, 명왕성, 금성과 토성의 합의 조합은 가장 강한 의지를 가진 황소자리도 기죽게 만들기에 충분하지만, 상황은 달라집니다. 확실히, 이러한 영향에 의해 초래되는 것은 시간에 따른 시련을 견딜 것입니다. 아마도 그 포부 중 일부는 조금 비현실적이었을지도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목록을 좁히고 정말 노력할 가치가 있는 것에 집중하세요.
쌍둥이자리 5/22 - 6/21
대처해야 할 불편한 사람이 많이 있으므로 용기를 내어 첫 번째 장애물에 부딪히지 않도록 하세요. 이 별들 아래서는 인생이 어두워 보일지도 모르지만, 토성의 성질을 가진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잘되지 않는 일에 대처하기 시작하면 인생은 더 밝고 더 밝게 느껴지게 됩니다. 현재 상태로는 상황을 지속할 수 없다는 것이 분명할 경우, 더 많은 에너지, 시간, 돈을 쏟아부을지, 손실을 막아야 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어떤 결정을 내리든 감정에 좌우되지 않도록 하세요. 사실이 말해 줄 것입니다. 숫자도 말해 줄 것입니다.
게자리 6/22 - 7/23
월요일에는 올해 유일한 게자리의 보름달이 일어납니다. 이때는 작년 7월 5일 전후의 사건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보름달은 폐쇄와 완료라는 주제를 포함하지만, 이것도 예외는 아닙니다. 과거에 마침표를 찍을 때입니다. 많은 경우, 이 조언은 인간관계에 해당합니다. 인간관계가 번영하고 번영하기 위해서는 과거를 버릴 필요가 있거나 인간관계 자체가 그 시간표의 끝에 도달해 있거나 둘 중 하나입니다. 또한 고통에서 벗어나거나 근본적인 재검토가 필요한 상황도 있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언제나처럼 당신에게는 자유 의지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그것은 당신의 선택입니다.
사자자리 7/24 - 8/23
날이 갈수록 태양은 명왕성에 점점 가까워지고 무엇보다 먼저 자기 자신을 위해 변화의 주체가 되도록 촉구합니다. 상황이 자기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느끼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희망은 드물지만 그렇게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설령 그렇다 하더라도 지원 계획을 준비해 두는 것은 해가 되지 않습니다. 인간관계가 얽혀 있을 가능성이 있고, 중요한 문제를 꺼 내기가 두려우면 그 관계의 상태를 나타낼 것입니다. 사랑과 공포는 양립할 수 없지요. 당신은 자신의 가치를 알고 있습니다. 힘을 얻고 있다고 느끼세요.
처녀자리 8/24 - 9/22
이것은 바로 어떤 계획을 실시할 예정일, 결단의 날일지도 모릅니다. 무엇을 할지 결정해야 하는 경우에도, 누군가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는 경우에도 상황을 있는 그대로 바라봄으로써만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가능성이나 가능성은 상관없습니다. 미래가 어떻게 될지 알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일이 지금 어떻게 되어 있는지가 판단의 기준이 됩니다. 이것은 긴장감 있는 행성의 세계이며, 다른 사람은 충동적으로 행동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아이디어에 대한 반발을 각오해야 합니다. 성공하려면 노력이 필요하지만,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그만큼 힘든 일이라면 아마도 가치는 없을 것입니다.
천칭자리 9/23 - 10/23
드디어 궁지에 몰렸습니다. 태양은 화성과 대립하여 당신의 투지를 끌어내고 당신 자신의 이익을 위해 행동하게 합니다. 그리고 태양이 명왕성에 작용함으로써 그 행동은 당신의 존재 자체를 완전히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좌절이나 분노에 사로잡힌 행동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역효과가 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당신은 신중함과 외교의 영혼이지만, 이러한 도구가 도움이 되지 않는 경우는 상황을 태워버리는 유혹에 빠질지도 모릅니다. 뭔가를 끝낼 때가 오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 과정에서 정말 다리를 태울 필요가 있을까요?
전갈자리 10/24 - 11/22
당신은 부담감을 느끼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종종 당신의 최고 부분을 끌어냅니다. 그러나 점성술에는 약간 화력이 너무 강하기 때문에 진행되지 않거나 적어도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진행되지 않는 상황에 불을 지르는 것은 최선의 아이디어가 아닙니다. 당신 이 자신의 색깔을 밝히기 전에 다른 사람의 색깔을 보여주세요. 무언가가 올바른 재료로 되어 있다면, 그것은 모든 종류의 거센 폭풍을 이겨내겠지만, 그렇지 않을 때는 이러한 점성술의 풍경이 그것을 증명할 것입니다. 공격을 극복하고 필요하다면 고개를 높이 들고 떠나는 사람이 되세요.
사수자리 11/23 - 12/21
월요일 보름달은 칙칙한 문제를 거품으로 가져갑니다. 이 보름달은 태양 별자리의 재정 축을 가로지르기 때문에 아마도 돈이 오늘의 문제일 것입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관계에 관해 중요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금전적인 사항에서는 언제나 있는 일이지만, 감정을 제쳐두고 명료함을 우선할 필요가 있지만, 연애 관계에서는 감정이 최우선입니다. 한편, 이는 계약서에 서명하거나 합의를 종료하기에 최적의 시기입니다. 그리고 다른 한 편으로는 금전적인 압박을 완화하는 행동 계획을 결정하기에 적절한 시기입니다.
'별자리 > 주간 별자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페니 쏜튼] 25년 1월 27일 - 2월 2일 / 전체 별자리 (0) | 2025.01.26 |
---|---|
[페니 쏜튼] 25년 1월 20일 - 26일 / 전체 별자리 (1) | 2025.01.20 |
[도나 스텔혼] 25년 1월 5일 - 11일 / 전체 별자리 (0) | 2025.01.06 |
[페니 쏜튼] 24년 12월 30일 - 25년 1월 5일 / 전체 별자리 (1) | 2024.12.29 |
[도나 스텔혼] 24년 12월 22일 - 28일 / 전체 별자리 (2) | 2024.12.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