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주간 별자리

[페니 쏜튼] 24년 1월 22일 ~ 23년 1월 28일 / 게, 사자, 처녀, 천칭, 전갈, 사수

by 사만다ㆍ진짜 사주를 만나다 2024. 1. 21.
반응형
SMALL

 

- 게자리 (6/22~7/22)

이 시기는 계속해서 격동의 시기이기에, 만약 당신의 세상에 모든 일이 순조로이 진행되고 있다면, 자신을 큰 행운아라고 생각하고 목성에게 큰 감사를 표현해 보세요. 이 행운의 행성은 중앙무대, 더 정확히 말하면 목요일 보름달의 정점에 위치하여, 보호와 인플레이션의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고 있습니다. 재정이 문제를 증폭시키고 있든, 아니면 풍요로움을 은행에 더해주고 있든, 이 구성의 초점이 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현금을 마구 쓰거나 공황상태에 빠지기 시작하기에는 너무 이른 시기일 수 있습니다.

 

- 사자자리 (7/23~8/22)

천왕성은 무시할 수 없는 존재일 뿐만 아니라, 목요일에는 올해 사자자리에서 유일하게 보름달이 뜨는 날이기도 합니다. 8월 16일의 초승달로 거슬러 올라가, 당시의 사건이 현재와 어떤 관련이 있는지 살펴보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24년은 흥미진진하고 마음을 설레게 하는 시기이거나 매우 불안한 시기입니다. 예전과 같은 방식으로는 안될 것이며 다른 전략과 새로운 시각이 필요합니다. 어쩌면 관계가 당신이 생각했던 것과 다를 수 있고 누군가가 당신이 전에는 보지 못했던 자신의 모습을 드러낼 수도 있습니다. 어떤 시나리오든 마음에 들지 않다면 과감히 떠나세요.

 

- 처녀자리 (8/23~9/22)

이 예측할 수 없는 물살을 직선으로 헤쳐나가는 것이 어렵다면, 당신은 혼자가 아니라고 생각하세요. 천왕성은 정지해 있으며, 명왕성과 태양은 여전히 가까이 있고, 보름달은 오는 목요일에 뜹니다. 누가 무엇을 할 건지는 상황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 파악하려고 노력했다면 당신은 이번주에 그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기뻐하든 실망하든 이 모든 것은 놀라운 측면이 있습니다. 너무 먼 미래를 내다보지 마세요. 확실한 정보와 가장 가능성이 높은 방향을 바탕으로 결정을 해보세요.

 

- 천칭자리 (9/23~10/23)

명확한 의견을 가지지 않거나 둘 중 하나를 결정하는 것을 선호할 수 있지만 지금과 같은 분위기에는 중간도 없으며 그럴 가능성도 없습니다. 당신은 이쪽이든 저쪽이든 기분이 좋든 나쁘든 결정을 해야 합니다. 목요일의 보름달은 공동 재정의 영역에서 목성과 각을 이루므로, 새로운 재정 계약에 서명하거나 오랜 약속을 승인하기에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반면에 끓어오르는 금전적 문제가 있다면 거품이 꺼질 수 있는 시기입니다. 1월 후반에는 비록 당시에는 그렇게 보이지 않더라도 장기적으로 당신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가 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 전갈자리 (10/24~11/21)

극단적인 분위기에서 균형을 잡는 것은 어렵지만, 사안의 모든 측면을 살펴보고 상황을 너무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보세요. 물론, 당신은 자신이 느끼는 감정만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건이 발생한 이후에 취하는 행동은 스스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모두 선택에 달려있습니다. 돌이킬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해서 모든 것을 허공에 던져버리는 것은 좋은 전략이 아닙니다. 자제력을 발휘하면 항상 무언가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상황이 안정될 거이고 행운을 축하하고 있더라도 여전히 자제력이 필요합니다.

 

- 사수자리 (11/22~12/21)

보름달만큼 끓어오르는 문제를 수면 위로 끌어올리는데 좋은 것은 없으며, 천왕성 또한 정지해 있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불편한 요소도 존재합니다. 일과 재정이 논란의 소지가 될 가능성이 가장 높지만 일부 사수자리의 사람들은 거래를 성사시키고 재정적인 걱정을 끝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인간관계도 있습니다. 연말연시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잇는 이 시기에는 대화가 활발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앞으로 나아가고 싶은 마음이 있든 휴식을 취하고 싶은 마음이 있든 상대방의 입장이 되어보세요.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