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주간 별자리

[페니 쏜튼] 23년 11월 20일 ~ 23년 11월 26일 / 전갈, 사수, 염소, 물병, 물고기, 양자리

by 사만다ㆍ진짜 사주를 만나다 2023. 11. 19.
반응형
SMALL

 

- 전갈자리 (10/24~11/21)

동화 '잠자는 숲 속의 공주'에서 누간가가 특정 요정을 손님 명단에서 제외하면서 문제가 시작되었습니다. 토성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행성을 무시하면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수행해야 할 의무, 마무리해야 할 일, 바로잡아야 할 잠재적 오류가 있다면 토성이 마을에 오는 수요일 전에 그 일을 완료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토성의 그림자가 모든 즐거운 이벤트에 드리워질 것입니다. 또는, 삶의 여러 측면이 매우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무언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시간을 주십시오 전갈자리, 모든 잘못은 시간이 지나면 바로잡히기 마련입니다.

 

- 사수자리 (11/22~12/21)

별자리가 양자리인 사람들은 태양이 자신의 별자리에 도착하는 것을 그다지 반갑게 맞이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태양과 화성이 토성을 정사각형으로 만들 계획을 확고하게 세우고 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한 결론에 도달할 수 있지만 기쁨과 축하가 뒷자리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말하자면 점성술 카드가 떨어지는 방식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할 수 없지만, 주어진 패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실용성을 최우선으로 하고, 다른 모든 것을 두 번째로 두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면의 현자를 발휘하고 지혜와 은혜로 행동하십시오. 지금 일어나는 일은 지금 당장 눈에 보이는 것보다 더 큰 목적을 위한 것입니다.

 

- 염소자리 (12/22~1/19)

토성은 행성 가족의 유쾌한 삼촌이라기보다는 구석에 서서 모두에게 과음하지 말라고, 그리고 어떤 즐거움도 대가를 치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고 말하는 심술궂고 늙은 할아버지 같은 존재입니다. 연말연시가 시작되는 시점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생각했던 것과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 그날의 진지한 업무를 우선시하십시오. 수치를 정확히 맞추고 모든 서류 작업을 완료한 후에는 책임감을 내려놓고 남은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언젠가는 더 밝은 날이 올 것이며, 실제로 지금 성취한 것에 깊이 만족할 수 있을 것입니다. 힘을 내세요.

 

- 물병자리 (1/20~2/18)

이달 상반기가 변화의 행성이자 깨달음을 가져다주는 천왕성에 관한 것이었다면, 이번 달 하반기는 토성에 관한 것입니다. 토성에서는 현실이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이미 관료주의를 다루고 필요한 곳에서 모든 무거운 일을 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반면에, 최고의 시간을 보내려고 노력하다가 정반대의 경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기분이 좋아지려면 토성을 포용해야 하므로, 아직 해결되지 않은 일이나 원치 않는 행동을 취해야 하는 문제가 있는지 살펴보고 정리하십시오. 기분이 백 배는 나아질 것입니다.

 

- 물고기자리 (2/19~3/20)

가끔 토성이 나타나 화창한 날을 칙칙하고 음울한 날씨로 바꾸기도 합니다. 하지만, 비가 오는 날에도 할 수 있는 일은 많습니다. 좋은 의지의 계절의 시작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다소 냉정한 출발을 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전에 현실을 직시하고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당신의 퍼레이드에 찬물을 끼얹고 싶지는 않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며 축제를 시작하기 전에 해야 할 일들이 있습니다. 실무적으로 처리해야 할 일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어려운 사람들을 상대해야 합니다. 그 일이 끝나면 즐거운 시간을 보 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 양자리 (3/21~4/19)

이 시기에는 태양이 먼 지평선 영역에 진입하여 여행이나 경험적인 측면에서 모험심을 불러일으키고 세상을 활짝 열어줍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좌절감, 의심 또는 고통을 유발했던 문제에 대해 새로운 관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더 넓고 장기적인 관점입니다. 지금은 태양과 화성이 토성을 정사각형으로 마주하고 있는 상황에서, 모험심과 낙관적인 기분이 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구름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릴 수도 있지만, 피하고 싶었던 상황에 대처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과감하게 도전을 해야 합니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