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자리/주간 별자리

[이시이유카리] 23년 6월 12일 ~ 23년 6월 18일 / 전체 별자리

by 사만다ㆍ진짜 사주를 만나다 2023. 6. 11.
728x90
반응형
SMALL

- 쌍둥이자리 (5/21~6/21)

활력이 넘치고 힘차게 움직일 수 있는 타이밍입니다. 새로운 일이 계속 시작되며, 신선한 흐름에 올라타 점점 스피드를 높여 나갈 수 있습니다. 당신 손안에 항상 핸들과 공이 있고, 자유자재로 사물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자기 쪽에서 노력을 하고, 상황이 바뀌고, 환경이 바뀝니다. 가야 하는 장소가 많을 것이며 말해두어야 하는 상대도 많을 것입니다. 요즘 큰 목표와 미션을 두고 이런 일을 과연 이룰 수 있을 까?라고 불안함을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큰일도 작은 일상 속의 노력을 쌓아가는 연장선상에 있는 것입니다. 많이 커 보이는 일도, 이는 일도, 작은 작업으로 브레이크다운 해나가면, 매진할 수 있는 과제가 바뀝니다. 이번 주는 특히 큰 목표에 지금 어디서부터 몰두하면 좋을지가 매우 선명히 보일 것입니다. 이번 주 시작되는 작은 노력도 큰 목표와 연결되고 있습니다.

 

- 게자리 (6/22~7/22)

지금 딱 태풍의 눈 같은 시기입니다. 지금까지 일어난 일을 정리하고 다음 주부터 시작되는 일을 준비하는 등 힘을 빼고 할 수 있는 일이 여러 가지 있을 것입니다. 물리적으로 정리하는 일도 이 시기의 흐름에 딱 좋습니다. 청구서나 영수증을 처리하거나 빌린 것을 반납하는 일을 통해 앞으로 필요한 것이 명확해질 것입니다. 자신 안에서 뒤로 미루고 있던 일을 하나씩 정리해 가면, 외부세상도 그것을 지원하듯 바람이 불어옵니다. 기다리고 있던 것이 드디어 도착하고, 빌려준 것을 되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힘으로 어떻게든 되지 않아라고 생각한 일이, 주말 즈음, 시원스럽게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 사자자리 (7/23~8/22)

지난주 당신 곁에 찾아온 사랑과 미의 별 금성은, 실은 10월 초까지 당신 곁에 장기 체류합니다. 금성은 평소 1개월 정도 하나의 성좌를 머물다가 가는데, 2년에 한 번, 하나의 장소에 장기 체류하고 은혜를 가득히 줍니다. 이번 여름부터 가을 금성의 계절 안에 있어 금성적 기쁨, 즐거움, 사랑, 미, 유쾌함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즐길까라고 두근거림을 느끼면서, 새로운 플랜을 세우기 시작하는 사람도 적지 않습니다. 여름휴가 계획은 예년보다, 훨씬 화려함이  가득한 것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주는 특히 금성의 은혜가 놀이와 즐거움의 방향 이외에도 영향이 있습니다. 평소 하는 활동에 반짝이는 아이디어를 짜고 싶어질 것입니다. 재미있는 기획을 생각하고 선보였을 때, 한 번에 많은 사람들을 끌어모아, 실현으로 향한다!라는 전개도 예상됩니다. 이 시기는 당신의 열정에 대한, 주위의 감도가 매우 좋습니다. 당신 안에서 방출되는 에너지가, 따듯하고 생생한 그릇을 얻어, 현실을 움직이는 힘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 처녀자리 (8/23~9/22)

지금 한창 바쁠 시기입니다. 활약의 장이 이곳저곳에 있고 날아다니는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매우 신선한 무대에 서게 되어 심기일전을 의식하기도 합니다. 과거의 일이나 수면아래서 일어나는 일에 확실히 매진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 속에 젊음을 찾거나 원점으로 돌아간다는 느낌이 들 수 있습니다. 지나간 것을 되돌아보고, 과거의 자기 가치관으로 돌아가, 초심으로 돌아가, 자연스럽게 겸허한 마음과 배우고자 하는 마음을 떠올릴 수 있습니다. 마음이 열리고, 새로운 것이 들어올 것입니다. 당신은 경험의 성좌입니다. 학습과 경험을 쌓고, 경험치를 살려 살아가는 것을 매우 잘합니다. 하지만 인생에서는 그만 과거의 방식에 속박되어 막힌 상태가 되기도 합니다. 이번주는 그런 막힌 상태에서 빠져나올 수 있는 타이밍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천칭자리 (9/23~10/23)

세계가 계속 확대되는 타이밍입니다. 사람들과의 모임과 물리적 행동범위가 확대됩니다. 몰랐던 사람들과 알게 되고, 본 적 없는 풍경을 보는 사이, 세계관이나 가치관이 확대되어 갑니다. 미지의 세상이나 사람들과의 교류는, 그 시점에는 '비일상'입니다. 자신의 일상생활, 맡고 있는 역할, 당연하게 하는 매일의 작업은, 언뜻 보기에 관계가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적어도, 지금 현재 '외부와의 교류'는, 당신의 매우 가까운, 가장 내부에 있는 생활과 작업과, 어째서인지 깊이 연결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일상 루틴을 크게 바꿀 수 있습니다. 지금 멀리서 들어오는 문물이 당신의 삶을 바꾸는 힘을 갖고 있습니다.


- 전갈자리 (10/24~11/21)

뜨거운 활동기를 한창 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활력 있는 인간관계로 부터 자극을 받으며 크게 빛나는 별과도 같은 목표를 쫓으며 열심을 다하는 당신. 혹은 새로운 만남이나 장소를 추구하며 먼저 움직이기도 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곳보다는 어딘가를 목표로 하고 돌진하는 모습도 보일 수 있습니다. 이 시간은 스스로 발전할 수 있는 타이밍입니다. 이번주는 특별히 조언을 많이 들을 수 있습니다. 이 조언은 누구에게나 해당되는 상식이나 노하우는 아닙니다. 당신의 조건에 딱 맞는 매우 특별한 조언일 수 있습니다. 다른이에게는 특별하지 않지만 당신에겐 가치가 있는 나만을 위한 특별한 것이 준비되었구나라고 생각할 수 있는 은혜로운 시간대입니다.

 
- 사수자리 (11/22~12/21)

멀리 원정을 떠날 때, 그다지 돌아올 길을 계산하지 않는 사수자리 사람들. 지금은 먼 곳으로 모험에 나서는 타이밍일수록, 제대로 돌아오는 것이 중요해집니다. 돌아오는 길을 제대로 계산한 후에, 갈 수 있는 곳까지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리 돌아올 길을 계산하려면, 행선지를 어느 정도는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돌아오는 길을 강조하는 이유는 기다려주는 사람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지금은 모험여행에도 함께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혼자서는 어디든 갈 수 있지만 여행의 친구가 있고 기다리는 이가 있다면 돌아오는 길이 정말 중요합니다. 지금 있는 장소에서 멀어질수록 많은 사람이 떠오를 것입니다. 지금 당신의 모험여행은 소중한 사람을 위해 가치 있는 것을 손에 넣으러 가는 여행이 될 수 있으니 용기를 갖고 나아가세요.


- 염소자리 (12/22~1/19)

자신의 기분은 스스로 조절한다 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게 됩니다. 엉뚱한 곳에 화풀이하듯 제멋대로 행동하거나 내 기분을 강요하는 것은 훌륭한 방식이 아닙니다. 하지만 사물에 대한 만족과 불만족, 즐거움과 릴랙스 하는 느낌은 주위 사람과 완전히 무관계로 성립되지 않습니다. 외부에서의 자극을 완전히 차단하지 않는 한 당신의 기분은 주변의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당신의 기분은 스스로 컨트롤하는 것 만으로 되는 것은 아닐 수 있습니다. 나의 태도가 주위에 어떤 식으로 영향을 주고 있는지는, 비교적 알기 어려운 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타인의 태도나 표정 변화는,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이 차이가 클수록, 사람들은 방약무인이 되어버릴지 모릅니다. 평소 사람들의 태도를 그다지 신경 쓰지 않는 사람은, 이번 주는 그것을 민감하게 캐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대로 평소 사람들의 기분을 지나치게 신경 쓰는 사람은, 이번 주는, 자신의 생각 쪽을, 평소보다 강하게 겉으로 드러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평소에 비해 받아들이는 것이나 표현하는 것의 밸런스가 바뀔 수 있습니다.


- 물병자리 (1/20~2/18)

계속해서 빛이 강한 행복의 시간입니다. 하지만 행복이라는 단어에 따라오는 긍정적이거나 편안한 분위기는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느끼는 기쁨, 즐거움, 열정은 확실히 명확한 부분이 있어서 간단한 느낌은 아닐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경기에서 누구나 인정하는 톱급 선수끼리, 주목하는 정상대결! 같은 두근거리는 느낌, 반짝이는 느낌이, 이 시기에 가득합니다. 이러한 상황은 싸우는 쪽도, 보는 쪽도, 큰 기대와 즐거움으로 부풀어 오릅니다. 그곳에는 보는 쪽까지 압박을 느끼게 하는 일은 있어도 경쾌함이나 편안하지 않을 것입니다. 지금은 진심이 될수록 재미있는 타이밍입니다. 누군가 적당한 것이 더 피곤해라고 말했는데 이 시기 당신이 딱 맞는 표현입니다. 오히려 어중간한 것이 더 힘듭니다.


- 물고기자리 (2/19~3/20)

본래의 자신의 모습,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 나무의 가지 부분을 전부 거두어 내었을 때 남은 것에 시선을 맞출 수 있습니다. 기본을 소홀히 하면 안 돼 안정감 있게!라는 말을 듣는 것은 그것들이 간단히 소홀해질 수 있기 때문이죠. 우리들은 시간이나 환경 속의 비바람에 닿아, 센세이셔널한 일에 마음을 빼앗기고, 경쟁이나, 오래 살기 위한 전투에 필사적으로 시간을 보냅니다만, 그러한 폭풍 속에서 기본, 발밑은 매우 간단히 잊어버립니다. 원래 중요한데도 잊어버리는 일 지금은 제대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기본 혹은 베이스는 때때로 항상 유니크하게 되는 일도 있습니다. 그 사람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 개성의 중심축이 되는 것은, 상식이나 통계 같은 것으로 받아들일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교과서에 나오지 않는, 설문조사나 랭킹에도 오르지 않는, 하지만 당신의 역사에서 절대적으로 놓칠 수 없는 그 원점에 강한 스포트라이트가 비칠 것입니다.


- 양자리 (3/21~4/19)

장밋빛의 시간입니다. 장미라는 한자표기는 어쨌든 화수가 많고, 밀도가 진한 인상이 있습니다. 화려할 뿐만 아니라, 내용물이 꽉 차있고, 깊이가 있는 것입니다. 이 시기 양자리 별의 흐름도 실로 그러합니다. 화려하고 반짝이고 있지만, 그 밖에도, 고밀도, 농후함이 있고, 중후합니다. 묵직한 무게가 있고, 남아있는 형태가 있습니다. 사랑도, 욕망도, 깊고 강하고, 이 시기 생겨난 것은 간단히 사라지지 않습니다. 어쩌면 호화로운 식사를 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초걸작을 제작하는 사람도 있을 수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 원하는 것, 자신 스스로의 내면에서 외부로 향해 나아가는 충동이 이 시기의 세계에서 겹겹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주말에 놀랄 만한 소통이 이루어집니다. 마음의 중심까지 모두 오픈하는 듯 특별한 대화가 성립될 수 있습니다.

- 황소자리 (4/20~5/20)

집중력이 높아집니다. 손 안의 일, 발밑의 일, 가까운 것, 구체적인 일에 제대로 주력할 수 있는 타이밍입니다. 쓸데없는 노이즈로부터 해방되어 지금 내가 해야 하는 일이다!라고 생각할 수 있는 일에 전력을 쏟을 수 있는 때입니다. 단 가사나 가족에 관한 일, 누군가를 보살피는 일이 외부에 있는 사람에게는 무언가 휘둘리는 감각이 들 수 있습니다. 지금은 이런 일을 외부인 같은 입장에 서 있어 바라보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어떻게든 내일처럼 맞서게 되고 애정과 힘을 쏟아야 하는 장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시기엔 외부의 일이라고 생각하던 것을 나의 일이다!라는 식으로 되돌릴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것은 내 일이다. 이것은 내가 움직이지 않으면 어떻게 되지 않는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