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부모님께 사과받는 꿈
부모님께 사과받는 꿈을 꾸었을 때는 부모님이 당신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부모와 멀리 살고 있다면, 친가를 자주 방문하지 않거나 전화하지 않는 것이 아닐까요. 당신은 좀처럼 부모를 만나지 못하고 말을 할 수 없다는 것에 죄책감을 느끼지 않습니까? 몇 살이 되더라도 부모는 자녀에 대해 걱정합니다. 일뿐만 아니라, 「아프지는 않은가?」 「제대로 밥을 먹고 있는가?」등 여러 가지 생각해 주고 있습니다. 바쁘고 친가로 돌아갈 시간이 없을 때는 정기적으로 전화를 걸어야 부모는 안심합니다. 다음 휴가의 날은 꼭 자신으로부터 부모님께 연락해 보세요.
2. 친구에게 사과받는 꿈의 의미
친구에게 사과받는 꿈을 꾸었을 때, 그 친구가 당신에게 비밀을 털어놓으려고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친구는 당신에게 뭔가 말하고 싶은 것 같습니다. 가슴에 품고 있는 비밀이나 진심을 말하고, 자신을 이해해 주었으면 한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친구는 당신을 가장 친한 친구라고 생각하고 신뢰하는 것 같습니다. 당신이라면 친분이 되어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이 아닐까 기대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친구로부터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중한 친구의 경우는 제대로 이야기를 들어 봅시다.
3. 좋아하는 사람이나 연인에게 사과받는 꿈
좋아하는 사람이나 연인에게 사과할 수 있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 안에서 자신감이 높아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자신의 매력에 자신이 없거나, 좋아하는 사람이나 연인에게 자신은 맞지 않는다고 느끼고 있던 사람도, 지금은 매우 긍정이 되어 자신을 가지고 상대에게 접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런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이나 연인은 지금까지 이상의 호의를 느끼고 있습니다. 자신감 넘치고 밝은 미소로 지내는 당신의 모습은 분명히 빛나고 보일 것입니다.
지금 짝사랑 중인 사람은 고백할 기회입니다.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으므로,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으로 양상이 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4. 전 연인에게 사과하는 꿈
전 애인에게 사과받는 꿈을 꾸었을 때는, 상대가 자신에게 아직 미련을 가졌는지 생각해 버리네요. 그러나 전 연인이 사과해 오는 꿈은, 상대의 기분 변화나 미련 등은 일절 관계는 없습니다. 전 연인에게 사과받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이 과거의 연애나 시끄러움으로부터 해방되어 긍정적인 기분이 되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운기는 상승하고 있으므로, 일이나 대인관계 등도 트러블 없이 자기 생각대로 진행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5. 싫어하는 사람에게 사과받는 꿈
싫어하는 사람에게 사과받는 꿈을 꾸었을 때는 조금 복잡한 기분이 되네요. 평소에는 자신에게 마음이 없는 것만 말해 오는 사람이나, 싫은 것 같은 행동만 해 오는 사람이 사과해 오다니, 비록 꿈의 이야기라고 해도 도대체 무슨 의미냐고 불신감이 모여 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싫어하는 사람으로부터 사과받는 꿈은 사실 아주 좋은 길몽이 됩니다. 싫어하는 사람으로부터 사과받는 꿈을 꾸었을 때는, 그 사람이 당신과 친해지고 싶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2명의 관계에는 오해나 엇갈림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지금이라면 서로 이해할 가능성도 높습니다.
6. 상사에게 사과받는 꿈 해몽
상사에게 사과받는 꿈을 폈을 때는, 당신의 일운이 상승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사에게 사과받을 수 있는 꿈이라는 것은 조금 드문 꿈입니다. 지위가 위인 상사가 사과해 온다는 상황은, 당신이 현재의 직장에서 일의 실력이 인정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나 어려운 일을 다루고 있다면 훌륭하게 그것을 이룰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큰 중요한 일에 취하거나 승진 등의 이야기가 나올 가능성도 있습니다.
7. 아는 사람에게 사과받는 꿈해몽
아는 사람에게 사과받는 꿈을 꾸었을 때는, 상대가 당신과 더 친밀해지고 싶다고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상대가 인사를 나누는 정도의 아는 사람이라면, 더 자주 연락을 나누는 관계로 발전하고 싶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상대가 동성인 경우는 친구에게, 상대가 이성인 경우는 연인이 되고 싶으면 하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그 지인으로부터 매우 호의적인 감정을 향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상대와 같은 공간에 있을 때, 시선이 맞는 순간에 미소 지은 적은 없습니까? 만약 당신도 상대에게 호의를 느끼고 있다면, 꼭 둘이 이야기하는 시간을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요?
8. 모르는 사람에게 사과받는 꿈
모르는 사람에게 사과받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이 자신감이 넘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지금 직장이나 개인으로 누구에게도 자부심을 가지고 자신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상태입니다. 자신감을 느끼고 당당하게 가슴을 뻗은 당신은 반짝반짝 빛나 보입니다. 운기는 매우 상승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한다면 지금이 그때일지도 모르겠네요.
9. 형제, 자매에게 사과받는 꿈
형제나 자매에게 사과받는 꿈은 의외로 잘 보는 꿈이군요. 어렸을 때는 형제 싸움을 하고 안 좋은 기분으로 잠 들어야 한다고 꼭 말해도 좋을 정도로 이런 꿈을 본 적이 있는 것은 아닐까요.
형제나 자매에게 사과받는 꿈을 꾸었을 때는, 자신이 주위의 사람에 대해서 의지를 붙이고 완고해지고 있는 상태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주변 사람들의 조언과 지원을 우울하게 생각하지 않습니까? 한 번 솔직하게 주위 사람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일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10. 눈에 띄는 사람에게 사과받는 꿈
눈에 띄는 사람에게 사과받는 꿈을 꾸었을 때는 여러분의 다양한 야망이 소용돌이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라이벌 동료를 내보내자」 「친구보다 이득을 많이 보자」 등 누군가를 내보내자는 누군가를 뒤집고 싶은 야심을 안고 있지 않습니까? 자신에게 자신감이 있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만, 타인을 걷어차고 자신만이 이익을 얻는 행동은 주위로부터 반감을 사 버립니다. 언젠가 자신이 내놓아 버리는 결과가 되기 때문에, 그다지 눈에 띄는 싫은 언동은 앞두는 편이 좋을지도 모릅니다.
11. 아이에게 사과받는 꿈
아이에게 사과받는 꿈을 꾸었을 때는, 당신이 반성해야 할 일이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이나 비공개로 뭔가 좋지 않은 일을 해 버리고, 그것이 없었다고 하려고 하지 않습니까? 당신은 그런 자신에게 자기 혐오감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만약 마음이 있을 경우는, 반성해야 할 곳은 확실히 반성하고 다음에 눈을 돌리는 것이 기분이 깨끗이 긍정될 수 있을 것입니다.
12. 사과받고 상대를 용서하는 꿈
사과받고 상대방을 용서하는 꿈을 꾸었을 때, 당신은 정신적으로 진정하고 마음이 가득 차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대의 비를 용서할 수 있는 당신은 성인으로서 매우 매력적인 사람입니다.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뛰어나 누구로부터도 신뢰할 수 있는 사람으로서 호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상대와도 잘할 수 있는 당신의 운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인운과 연애운이 상승하고 있기 때문에, 지금 연인이 없는 사람은 멋진 만남에 축복받을 것 같아요.
13. 사과해 온 상대를 어쩔 수 없이 용서하는 꿈
사과해 온 상대를 어쩔 수 없이 용서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유감스럽게도 당신의 운기가 저하하고 있습니다. 모처럼 솔직하게 사과해 온 상대를 어쩔 수 없이 차분히 용서하고 있는 당신은 타인의 비를 받아들일 뿐의 마음 여유가 없어지고 있습니다. 얼굴이나 태도에 쏟아지지 않더라도 부정적인 공기와 표정으로 주변 사람들은 당신을 존경할 수 있습니다. 싫은 일이 있어도 잘 마음을 바꿀 수 있도록 정신적으로 강한 어른이 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14. 어쩔 수 없이 사과하는 꿈
상대가 나쁜 일을 하고 어쩔 수 없이 사과하는 꿈을 꾸었을 때는, 상대가 상당히 약해지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꿈에 나온 상대는 자신에게 부족함이 있다는 것을 충분히 알고 있고, 그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만약 마음을 열고 당신에게 도움을 구해 왔을 때는, 살짝 손을 내밀어 주세요.
'꿈해몽 > 일반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 해몽] 50가지 길몽들(2) (4) | 2024.11.09 |
---|---|
[꿈 해몽] 50가지 길몽(1) (1) | 2024.11.08 |
[꿈 해몽] 상담하는 꿈들(2) (4) | 2024.11.06 |
[꿈 해몽] 상담하는 꿈들(1) (5) | 2024.11.05 |
[꿈 해몽] 어깨를 안는 꿈들 (5) | 2024.11.04 |